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니엘 래드클리프 - 나의 행복이자 추억으로 남은 영화 '해리포터', 요즘은 멋진 배우로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3:00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진도 소리@해리 포터 마니아@래드클리프 주연의 추천 영화#킬유오다ー링그 ​ 나쁜 아닌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에 망그와잉 다른 어느 학과에 다닐 것 같아서 한 것처럼, 영화'해리 포터'이었다.중학교 시절 친구와 함께 영화관에 가 본 해리포터 시리즈 반지의 제왕과 함께 당시 우리를 가장 흥분시켰던 시리즈물이었다.요즘 그 영화를 다시 보면 당시의 그 감정이 떠올라 추억에 잠긴다.당시의 감동이 지금도 찾아와서 영화의 음악이 흘러나와 과인이 되면 소름이 돋을 것이다.그렇게 이 영화는 나에게 추억으로 남았다. '해리포터' 시리즈를 여러 번 봤다.한번 시작하면 최종회까지 보거나 핬 눙데요쥬무 마음껏 전 시리즈를 4-5번은 본 그 그런 것 같다.휴대전화 케이스도 해리포터만큼이나 해리포터와 과인은 과인이 같다. 그 어린 시절 해리와 그 시절 영화관을 찾았던 고인의 모습이 겹쳐져 이 시리즈로 다시 한 번 전 하과인의 영화를 보면서 다니엘 래드클리프를 자연스럽게 망가지지 않게 된 몇 년 전 하과인의 영화를 보고 다니엘 래드클리프라는 배우, 그 자체에 푹 빠졌다.킬 유어 달링이라는 영화 대니얼 래드클리프와 데인드한 주연으로 동성애와 예술에 대해 묘사했다.실화에 근거한 영화로 몰입도가 대단하다."영화 분위기, 음 악, 두 감정, 밀도 영화에서 스타일링까지 모두 완벽했다.꼭 한번 봤으면 하는 영화 콰인의 최애기 영화 중 하인일 때부터 그가 출연하는 영화를 우연히 봤고, 지난해 해리 포터 시리즈의 재봉으로 다시 한편을 보았다.이리하여 바로 내일(수요일)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이 세컨드런을 앞두고 있다.(CGV 2개 상영관)​ 다시 해리 포터를 본다는 기대감에 가슴을 두근거린다.그런 설렘으로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사진을 둘러보았다.어린아이가 아닌 여배우로 성장한 다니엘 래드클리프


    >


    >


    >


    >


    >


    >


    >


    >


    >


    >


    >


    >


    해리포터 시리즈를 보면 가끔 생각할 때가 있다.해리 포터로서 그가 느낀 무게가 얼마나 컸을까.어린 과인이 스타가 되고, 그것도 하과인의 아이콘으로 해리포터로 인식되고, 그 캐릭터로 사람들이 과인을 바라보는 것, 그것이 그 아이에게 얼마나 과인의 큰 고통이었는지, 견디려고 성장하기 위해 얼마나 과인 노력했는지가 오직 과인만의 생각이다.정작 래드클리프는 그렇지 않았을지 모른다.생각해 보았다. 일련의 화보로 표현되어 있는 남자, 수컷의 모습은 해리포터가 아니라 자신에게 보여주려는 래드클리프의 마음이 아니었는지 앞으로 그의 연기를 계속 보고 싶다.영화 길유어 달링 같은 그의 모습을 두고두고 봤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 - 본인의 행복이자 추억으로 남은 영화 '해리포터', 래드클리프 사진집 'sou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