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 주행> by 안드레아스 헤르만, 발터 브레댁, 루퍼트 슈타들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3:42

    >


    무인 브레이크차는 사람과 물자의 운송 비결, 도로교통의 모습, 운송 기반 시설을 바꿀 뿐 아니라 앞으로처럼 우리 생활의 모든 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업무시간과 여가시간이 재조정됩니다. 이동할 수 없는 사람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내도로 오피스빌딩 아파트 공원 등의 공간이 재배치되기도 한다. 환승센터는 다양한 형태의 운송수단을 연계하여 운용합니다. 자동차 메이커, 부분품 공급 메이커, 정비소는 새롭게 태어나야 합니다. 대중교통 시스템은 재편될 겁니다. 보험 회사, 응급 병원, 재활 센터는 일자리를 잃게 될 것 같습니다. 도로와 철도를 통한 화물 수송도 재편됩니다. 그런데 자율 주행의 기반 기술은 정예기에 이 모든 것을 일으키고 이동 수단의 파괴를 할 정도의 힘이 있나?"-56쪽  자동차 탄생일 34주년에 미래의 자동차를 소견하는 것입니다. "평생 대중 교통에 급은 이동 시간을 절약하고 책을 읽으면서 편하게 살"라고 하고 있던 소신은 40세를 지나" 옮긴 회사에서 꼭 운전하세요"라는 주문에 의해서, 똥이 된 것으로 드러났다. 늦는 것은 무섭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드라이브에 자신감은 괜찮을 것입니다. 물론 편리하게 실려 목적지로 향할 수 있는 대중교통도 여전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경륜이 급해서인지, 성격이 급해서인지, 결코 훌륭한 운전사가 될 수 없었던 나는 뛰어난 운전자라는 사람일까 생각해 본다.   대중교통과 드라이브가 융합되는 최고점에서 뛰어난 운전자는 어떤 존재일까. 막연히 소견할 겁니다. 예를 들어 자율주행이 정답이 아닌가. 몇 년 전 피츠버그 자율주행 환경의 심층 기사를 읽고 나서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신뢰가 높아졌다. 자율주행을 구체적으로 상상하게 된 것은 내가 운전면허도 없던 시절의 내비게이션을 보고 나서였다. 점심을 먹고 읽기 시작한 책에는 한동안 무관심했던 자율주행에 대한 자신감이 상당히 잘 정리된 예기가 담겨 있다.  드레 아스 헬먼, 발터 브레그데, 르파트 슈 타도우루로<자율 주행>은 전부 한 0개 파트에... 자동차 진화와 혁신, 자율주행의 역사와 비전, 자율주행의 기술, 자율주행의 무대, 이동의 미래 시자리오, 자율주행차 도입의 사회적 조건, 자동차에의 영향, 중견기업에 미치는 영향, 사회에 미치는 영향, 도전과 과제를 예기해 가겠습니다. 장크트갈렌 대학의 교수이자 아우디의 전현직 임직원들로 구성된 공동 저자가 풍부한 경험으로 잘 정리한 책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