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못생긴 귀요미들 총집합! 개봉 앞둔 애니메이션 어글리돌(UglyDolls) 사운드트랙 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3:37

    '아그리돌(Ugly Dolls)' 들어봤어요?호리병박~뚝뚝~못생겼지만 볼수록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에요디자인 스쿨에서 만난 한국인 여성과 미국인 남자 두 사람은 졸업 후, 원거리 연아를 했는데... 연아의 편지를 주고받으며 편지 하단에 그린 캐릭터를 인형으로 만든 게 아그리돌의 시작이었다고 한다. ​


    >


    (출처: 영화 아그리도르 페이스북) 겨울왕국 제작진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는데 저희 과인라에게도 곧 공개될 의도입니다.켈리 클락슨(Kelly Clarkson), 재넬 모네(Janelle Monae), 닉 저과인즈(Nick Jonas) 등 대중음악가들이 대거 성우로 참여했으며 사운드트랙도 하과 잉카인 카인이 공개되어 있습니다.당일은 브라질의 유행 가수 아니타(Anitta)이 부른 OST를 1노래 추천합니다.부다sound없이 들을 수 있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 "Ugly(English Version)"입니다. ​​


    (I don't ever want to feellike this again 다신 이런 감정 느끼고 싶지 않아) Pickin' at my skin, tryna be perfect 내 피부를 꼬집으면서 완벽해지려고 노력해서 But I feel worthless under the surface지만 내심으로는 쓸모가 없다고 느끼고 I don't want anyone to feelike likeel 그런데도 내가 받은 이 생각을 느끼지 못하는 이 생각을 느끼지 않아. 본인으로부터 다른 사람들까지 물어 ​ Sometimes I'm not okay, but I know that it's okay가끔 저는 괜찮지 않지만 그래도 괜찮다는 것을 알고 있다'Cause we all feel the same way우리 전체 똑을 느낀다는 So what you're tryna say야 네가 하려는 내용이 뭐야 ​ Even when I'm at my worst내가 최악 1시도 When I've been down so long it hurts오랫동안 내가 지쳐서 있을 때 When I'm feeling ugly, know I gotta love me내가 바본 느낄 때 나를 사랑하게 된다고 생각해 'Cause I'm, I'm still beautiful 나는 아직도 아름답기 때문에 Even when the y throw their sticks and stones 그들이 몽둥이와 돌을 던질 때 조차 I'm a be stronger on my own 내가 스스로 더 강해질거야 When I'm feeling ugly, know Igotta love me 내가 못생겨질거야 느낄 때 나를 사랑하게 될 거야.'Cause I'm always beautiful 나는 항상 아름답기 때문에 Everywhere I go, they want me to fit in 내가 가는 곳마다 사람들은 내가 어울리길 바래.They don't know where I've been 살람은 어디에 있었는지 모르겠다.Whatever you gothrough, you're get througet through 네가 무엇을 경험했을까, 너는 어떤 일을 겪었니? 너라면 누구라도 좋으니까, 자네에게는 이길 수 있겠지. all feel the same way우리 전체 똑을 느낀다는 So what you're tryna say야 네가 하려는 내용이 뭐야 ​ Even when I'm at my worst내가 최악 1시도 When I've been down so long it hurts오랫동안 내가 지쳐서 있을 때 When I'm feeling ugly, know I gotta love me내가 바본 느낄 때 나를 사랑하게 된다고 생각해 'Cause I'm, I'm still beautiful 나는 아직도 아름답기 때문에 Even when the y throw their sticks and stones 그들이 몽둥이와 돌을 던질 때 조차 I'm a be stronger on my own 내가 스스로 더 강해질거야 When I'm feeling ugly, know Igotta love me 내가 못생겨질거야 느낄때 나를 사랑하게 된다고 생각해 ' Cause I'm always beautiful 나는 항상 아름답기 때문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