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건강한 식버릇과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2:25

    >


    고지혈증은 고령 1수록 지질 대사가 감소하고 더 자주 자신을 타고 본 인기 때문에 고령자들은 고지혈증을 특히 주의해야 하는데요. 고지혈증, 고혈압 같은 성인병에 걸리면 다시 건강한 상태로 회복이 어렵고 방치하면 위험.한 중증 혈관 질환을 1우 길 수 있기 때문에 증상이 본인에 타고 본 인기 전에 건강한 식볼쯔을 키우고 운동을 하고 예방해야 합니다. 오함마스카라와 함께 고지혈증이 무엇인지 원인과 증상을 그리고 예비결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고지혈증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 물질이 혈관 벽에 쌓이고 염증을 1우인, 심혈 관계 질환을 1우키는 상태를 내용하는데요. 경미한 동맥 경화로 혈관 1부분만 좁아지고 있을 때는 증상이 전혀 오프 우 나 중증화되면 합병증이 발병하게 됩니다. 이때 머리의 혈관이 막혀 뇌중풍(뇌졸중)으로 반신마비가 오거과 다리의 혈관이 막혀 내용 초동맥 폐쇄 질환이 되거나 심장혈관이 막히면 생명이 위험할 수 있다.


    >


    이상 지질 혈증은 식사가 나빠 운동 연습에서 칼로리 소비가 의심되는 질병으로 비만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기름진 육류, 명란 같은 난류, 새우, 오징어, 난황 등 콜레스테롤이 많은 식연습과 잦은 소음주는 중성지방혈증을 높여 고지혈증의 원인이 됩니다.


    그러나 비만도 아니고, 생활 습관에도 특별히 고지혈증의 원인이 없는데, 높은 경우는 유전적으로 고지혈증 체질인 경우가 많은데요. 콜레스테롤을 얼마나 나쁘게 만들고 혈액 내에서 얼마나 나쁘게 제거할지를 결정하는 것은 유전적으로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그 밖에도 당뇨가 나쁘지 않고 갑산성기능저하증, 네프로제증후군 등의 신장질환에서도 에너지대사에 사고가 발생하여 고지혈증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


    고지혈증은 주로 혈관 내에 지방 찌꺼기가 끼어서 혈관이 좁아지는 동맥경화를 유발합니다. 경미한 동맥경화로 혈관의 일부분만 좁아져 있을 때는 증상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지만, 환자가 증상을 느끼게 되는 시점이라면 이미 합병증이 발병한 시기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시기에는 머리 혈관이 막히면 뇌졸중으로 반신마비가 일어나는 본인의 다리 혈관 등이 막혀서 말초 동맥 폐쇄 질환이 될 수 있습니다. 심장혈관이 막히면 생명에 지장이 있는 큰 사건을 하나 일으키거나 혈관 부위별로 다양한 합병증이 발생합니다.


    >


    느끼하소마싯눙 음식을 피하고 콜레스테롤을 moning춤 곡물류, 야채와 1, 콩 등 식물 섬유가 풍부한 소마싯눙 요리의 식사량을 언제나 그랬듯 덴마크의 주세요. 완두콩, 땅콩, 표고, 고구마 등의 소머싯은 식사를 하면 나쁜 콜레스테롤을 밖으로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


    술은 간의 지방 합성을 촉진시켜 고지혈증과 동맥 경화증, 간 질환을 하나 일으킬 수 있어요. 고칼로리 안주도 중성 지방을 높이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술은 삼가야 합니다.


    >


    다sound 잔의 니코틴 등 유해 성분이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동맥 경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전부 sound배는 확실히 잘라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어요.


    >


    규칙적인 스포츠는 체지방 감소와 혈압을 측정하기 때문에 고지혈증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가벼운 조깅, 속보, 수영, 사이클링 등의 유산소 스포츠에서 중성 지방 수치가 감소합니다. 한 주간 하나에 5개 이상, 하나회에 30분 이상 스포츄울한 것이 좋으며, 잘 보다 조금 힘들다는 느낌에서 스포츠 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고지혈증은 반신 마비가 일어나거나 나쁘지 않고 생명을 위협할 우려가 있는 질병이지만, 평소의 건강 식습관과 균등한 체육 등 생활 습관으로 충분히 예방할 수 있는데요. 어르신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이 오늘 터스컬리 조사한 예방법을 준 누군가 고지혈증의 위험에서 벗어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